카카오뱅크 통장사본! 계좌개설확인서 출력 방법

여러가지 이유로 통장사본 서류를 제출 해야 합니다! 저 역시도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매니저님이 통장사본을 제출 해 달라고 하셔서 카카오뱅크는 통장사본을 어떻게 출력하나 궁금했는데 지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 계좌번호 확인용 출력 방법


카카오뱅크에 접속해서 본인의 계좌를 클릭합니다! 글자가 있는 곳 만 아니면 아무데나 클릭하셔도 괜찮아요

 

계좌를 클릭 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관리를 눌러주도록 합시다. 

 

계좌 관리에 들어오셨다면 하단에 있는 신청에서 통장 사본을 클릭 해 주도록 합니다.

 

이렇게 본인의 통장사본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하기 누르셔서 휴대폰에 저장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해당 방법은 본인 계좌번호 확인용 출력물이며 어떠한 용도의 증명서로도 사용하실 수 없다고 아래에 적혀있습니다.

 

 

저는 이 방법을 통해서 매니저님에게 제출하긴 했으나, 증명서로 사용할 수 없다고 적혀있기에, 제출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을 이용해야 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류 제출용 통장사본 출력 방법


어플리케이션 접속 후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고객센터에 들어오셨으면, 하단에 고객지원에 있는 증명서 발급을 클릭합니다.

 

증명서 발급에 들어오셨다면, 예금을 클릭하시고 계좌개설확인서를 누릅니다.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급여통장을 빌미로 계좌개설확인서와 함께 통장 비밀번호나 체크카드 등을 요구하는 경우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증명서 발급 방법을 선택 해 주셔야 하는데, PC출력을 하셔도 되고, 우편으로 증명서를 발급받아도 됩니다. 단, 배송비가 들기 때문에 우편으로 발급받으신다면 나중을 대비해 많이 발급 받아놓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발급매수는 1매에서 10매까지 고르실 수 있습니다.

 

증명서를 발급받을 계좌를 선택하신 후, 다음으로 넘어가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제 PC로 출력 할 차례입니다. 카카오뱅크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링크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에서 나의 증명서 발급내역을 클릭합니다.

 

나의 증명서 발급내역을 확인하기 위해 로그인 해 주셔야 하는데,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QR코드와 인증번호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이용해서 로그인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뱅크 앱에 들어가셔서 설정 > PC로그인 > QR코드를 선택하신 후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촬영하신 후 다음을 누르시면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로그인에 성공하셨다면 나의 증명서 발급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를 눌러 출력하실 수 있으나,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우편으로 받으시는 경우에는 신청 후로부터 일주일정도 소요된 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