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게임런쳐로 바로 게임 실행하는 방법

메이플스토리 게임을 하시면서, 메이플스토리 아이콘을 눌러서 게임을 실행하게 되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게임을 실행하게 되므로 귀찮기도하고,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게임런쳐로 게임 실행하는 방법과 함께, 메이플스토리 아이콘만 누르면 게임이 바로 실행되는 법도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런쳐로 게임 실행하는 방법

내 컴퓨터 → C 드라이브 → Nexon → Maple 클릭하셔서 아래를 내리다 보면 GameLauncher가 보입니다.

 

이걸 바탕화면으로 드래그하신 후 게임을 실행하시고 싶으실 때마다 게임런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임 런쳐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됩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고자 하시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되고, 게임을 바로 실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게임 실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임 런쳐 없이 바로 실행하는 방법

내 컴퓨터 → C 드라이브 → Nexon → Maple 폴더에 접속하여 MapleStory라고 적혀있는 응용프로그램에 한 번 클릭하신 후 우클릭 해서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 하셨으면 생성된 바로 가기를 클릭하고 다시 오른쪽 클릭 해서 속성에 들어가줍니다.

 

속성에 들어오셨다면 바로 가기로 이동 해 주시고, 대상(T): 이후에 적힌 칸 마지막 부분 MapleStory.exe 다음에 띄어쓰기 한 칸을 하신 후에 GameLaunching을 적어줍니다. 그리고 적용하신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해당 설정이 완료된 바로 가기는 그대로 드래그하셔서 바탕화면에 두신 후, 게임 실행 시 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바로 메이플스토리가 실행됩니다.

 

두 방법으로 게임 실행 시 보실 수 있는 화면입니다. 로그인 하신 후 이용 해 주시면 됩니다. 이로써 메이플스토리 게임 바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게시글이 유익했다면 공감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