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스타포스 사냥터 위치, 추천

스타포스 사냥터가 무엇인지, 해당 사냥터에 사냥하면 어떤게 좋은지, 데미지가 많이 들어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정리 해 보았으니 차근차근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타포스가 무엇인지, 스타포스 강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시는 분은 하단의 관련 게시글을 참고하여 먼저, 관련 지식을 살펴보시면 좋습니다.

 

 

스타포스 사냥터로 입장하는 포탈은 미니맵과 필드에서 붉게 표시됩니다. 자칫, 스타포스라는게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들어갔다가 데미지도 안들어가고 사냥이 힘들어서 이게 뭔가 싶었을겁니다. 

 

스타포스 지역으로 이동하시면 화면 중앙에 스타포스가 얼마나 필요한 지역인지 안내 문구가 뜨는데요, 위의 사진의 경우에서는 스타포스가 5 이상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스타포스 사냥터는 몬스터들이 방어막을 가지고있어 요구하는 스타포스보다 부족할 경우는 부족한 데미지를 몬스터에게 가하게되고, 몬스터가 캐릭터에게 가하는 피해량을 늘어나게됩니다. 장비를 스타포스 강화해 필요 수치만큼의 스타포스를 지니고있으면 데미지가 제대로 들어가게됩니다.

 

위의 사진의 경우 5 이상의 스타포스가 있으면 데미지가 제대로 들어간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3이나 4의 스타포스를 가지고 있다고해서 스타포스 지역의 몬스터들을 잡지 못하는것은 아닙니다. 데미지가 적게 들어갈 뿐 입니다.

 

단, 스타포스가 스타포스 필요 수치에 비해 현저히 떨어질 경우 몬스터에게 피해를 가했을 때, 데미지가 1로 뜰 수 있습니다. 몬스터가 공격을 무력화시켜 데미지를 주지 못하기 때문인데, 일정량의 스타포스 강화가 필요합니다.

 

스타포스 강화 방법은 스타포스 강화 방법 게시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니맵 아래의 스타포스 알림창이나 스탯창에서 스타포스를 얼마나 보유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포스 필드에서 스타포스 요구 수치보다 충분한 스타포스를 보유하실 경우 몬스터에게 가하는 피해가 늘어납니다. 초과 스타포스의 개수에 따라서 주는 피해 비율에 영향을 줍니다.

 

스타포스 사냥터는 W를 눌러 맵을 확인했을 때, 스타포스 사냥터 아이콘이 보이기때문에, 이를 보고 길안내를 통해 이동하셔도 됩니다.

 

해당 사냥터들은 경험치를 많이 주기때문에, 스타포스 강화가 되어있는 상태라면 해당 사냥터에서 사냥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스타포스 사냥터 위치


★80 : 커닝타워 2층 카페 <4>, 3층 팬시샵 <4>, 4층 음반매장 <4>, 5층 화장품 매장 <4>, 6층 헤어샵 <4>

 

★5 : 미나르숲 하늘둥지2, 하늘둥지3, 산양의 골짜기2

★15 : 미나르숲 물과 어둠의 전장, 어둠과 불의 전장, 검은 켄타우로스의 영역

★65 : 미나르숲 죽은 용의 둥지

★70 : 미나르숲 남겨진 용의 둥지1, 남겨진 용의 둥지2

 

★90 : 시간의 신전 또 다른 망각의 길1, 또 다른 망각의 길2, 또 다른 망각의 길3, 또 다른 망각의 길4

 

★120 : 미래의 문 기사단의 요새 제 1연무장, 제 2연무장, 무기고1, 무기고2

 

★25 : 시계탑 최하층 뒤틀린 시간의 길 <1>, 뒤틀린 시간의 길 <2>, 잊혀진 시간의 길 <1>, 잊혀진 시간의 길 <2>

★26 : 시계탑 최하층 뒤틀린 시간의 길 <3>, 잊혀진 시간의 길 <3>

★27 : 시계탑 최하층 뒤틀린 시간의 길 <4>, 잊혀진 시간의 길 <4

★28 : 시계탑 최하층 뒤틀린 회랑, 잊혀진 회랑

 

★140 : 지구방위본부 복도 H01, 복도 H02, 복도 H03

 

★50 : 폐광 폐광1, 폐광2, 폐광3, 폐광4

★55 : 폐광 시련의 동굴1, 시련의 동굴2, 시련의 동굴3

 

★45 : 사자왕의 성 숨겨진 정원1

★50 : 사자왕의 성 숨겨진 정원2, 숨겨진 정원3

 

★80 : 암벽거인 콜로서스 벌떼의 본거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