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아케인리버 가는 2가지 방법, 또 하나의 힘, 아케인포스

아케인심볼 교환권을 받아서 사용하려고 하니, 5차 전직 후 소멸의 여로 지역을 완료한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소멸의 여로 지역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또 하나의 힘, 아케인포스 퀘스트를 받으셔야 합니다.

 

 

왼쪽에 있는 전구를 통해 또 하나의 힘, 아케인포스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그 후 관조자와 대화를 하게됩니다.

 

관조자와 대화를 마치며 관조자가 현재의 문 너머에 있는 아케인 리버에서 첫 번째로 만나는 몬스터를 상대해본 후 다시 대화를 걸라고 합니다.

 

현재의 문 너머에 있는 아케인 리버로 가는 2가지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시간의 신전을 통한 길입니다. 시간의 신전 세 개의 문에서 가운데 닫혀있던 문이 열렸습니다. 가운데에 있는 문인 현재의 문에서 포탈을 타시면 아케인 리버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메이플 길라잡이를 켜서 소멸의 여로를 눌러 이동하셔도 똑같이 아케인 리버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현재의 문 너머에 있는 아케인 리버에서 도착했으니, 이제 첫 번째로 만나는 몬서터를 상대해본 후 다시 대화를 걸어야합니다. 맵의 오른쪽으로 이동 해 줍시다.

 

맵의 오른쪽에서 위에있는 포탈을 타시면 기쁨의 에르다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아케인포스가 없기때문에, 몬스터로부터 피해를 많이 받으실 수 있으며, 잡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므로 버프를 미리 키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포탈을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기쁨의 에르다스를 10마리 사냥하시면 됩니다.

 

귀엽게 생긴 녀석이지만, 아케인포스가 없다면 무서운 녀석이니 몸 사려가면서 잡아주도록 합니다.

 

다시 전구를 통해 또 하나의 힘, 아케인포스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아케인심볼을 받게되는데, 장비창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이를 장착 해 줍니다.

 

S를 눌러 아케인포스가 몇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케인포스가 30이 된걸 확인하시고 이제 소멸의 지역 퀘스트를 완료 해 봅시다.

 

카오에게 대화를 걸어준 후, 사정을 들어줍니다. 뭔가 귀찮은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레가도 촌장에게 대화를 한 후 퀘스트를 계속해서 완료 해 주셔야 합니다.

 

여러 몬스터들을 잡으며 몬스터가 주는 아이템들을 50개정도 모아주셔야합니다. 아이템을 모으시고 촌장에게 가서 대화를 하면 기억의나무에 기억들이 나타나게됩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해서 나무에 기억들이 모아진 모습입니다. 이제 망각의 호수를 건너실 수 있습니다.

 

망각의 호수를 건너기 위해서는 뱃사공을 만나야하는데, 뱃사공 위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쁨의 에르다스를 잡으러 갔던 포탈 아래에있는 포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뱃사공 키마와 대화하신 후, 계속해서 퀘스트 이어나가시면 됩니다. 어려운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