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셉템버 로얄헤어 스윗송헤어와 반듯한 얼굴 띄우기

지금까지 제 메이플스토리 포스팅을 보신다면, 제 캐릭터 모습이 나오지 않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코디가 안되어있어서 캐릭터가 안나오는게 좋겠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했었습니다.

 

블로그 활동을 위해서 캐릭터 코디를 좀 해줘야 할 것 같아서 글로리온 랭크를 끝까지 올려서 메이플포인트 15000 받은것을 이용했습니다!

 

패스파인더를 키우고있고 아직 헤어나 성형은 하지 않아서 스윗송헤어와 반듯한 눈을 띄우는걸 목표로하고 헤어 쿠폰과 성형 쿠폰을 샀습니다.

 

사실 스윗송 헤어를 노리고 있지만 미로 헤어나 체스 헤어가 나와주더라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그래도 스윗송 헤어가 너무 예뻐보여서 나와주길 기대했습니다!

 

...! 첫번째 시도에 스윗송 헤어가 나와줬습니다!! 15000메이플 포인트밖에 없어서 헤어 쿠폰값이 부담됐는데, 정말 다행이네요! 

 

왼쪽이 모자를 쓴 스윗송 헤어 사진, 오른쪽이 모자를 쓴 스윗송 헤어 사진입니다. 너무 예쁘긴하지만, 성형도 시켜줘야 할 것 같아요

 

트렌디 로얄 성형 쿠폰에는 어떤게 있나 확인 해 봤는데, 반듯한 얼굴 외에는 다 제 취향이 아니였습니다.. 그래도 반듯한 얼굴이 너무 예쁘니까 바로 구입했어요!

 

첫번째 시도는 구슬눈 얼굴이 나와줬습니다. 눈이 너무 커서 이건 진짜 아니다싶어서 바로 트렌디 로얄 성형 쿠폰 구매 했습니다.

 

두번째 시도는 구르미 얼굴! 속눈썹 짙으면서 예쁘긴 하지만, 그래도 제가 원하는 느낌이 아니라 다시 쿠폰을 사려고했습니다.

 

 

하지만, 15000 메이플 포인트에서 5500 메이플 포인트로 헤어 쿠폰 구매하고 7000 메이플 포인트로 성형 쿠폰 구매해버려서 2500 메이플 포인트밖에 남지않아서 쿠폰을 구매할 수가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메이플 옥션에 들어가서 트렌디 로얄 성형 쿠폰을 검색 해봤는데, 단 하나 있더군요 가격은 7777만 7777메소 !! 글로리온 등급 올리면서 받은 메소로 구매 해 봤습니다.

 

사실 시세를 보니까 6000만원대로 많이 내려가긴 하던데, 그래도 반듯한 얼굴을 보고싶어서 바로 구매 해버렸습니다.

 

그 결과, 신상발견 얼굴이 나와버렸네요.. 차라리 구르미 얼굴이 나았을텐데 눈이 사각형이 되어버렸습니다ㅠㅠㅠㅠㅠ 이제 메이플 옥션에서 쿠폰을 사지도 못해서 다음날 일어나서 다시 메이플 옥션을 들어가보니 시세가 많이 올랐습니다. 다들 8천만원대에 쿠폰을 팔더라고요 그래도 그 중에 한분이 7878만 7878 메소로 올려주셔서 비싸긴 했지만 바로 구매했습니다.

 

마음 졸이면서 확인했는데, 드디어!! 반듯한 얼굴이 나와줬습니다. 스윗송헤어와 반듯한 얼굴 조화가 잘 맞는거 같아요 이제 메소 열심히 모아서 캐릭터 옷 입혀줘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