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카카오톡으로 파는 법, 기프티스타로 기프티콘 싸게 사는 법

설문조사를 진행하고나니 해당 업체에서 감사하다며 문자로 기프티콘을 보내주셨습니다. 하지만, 근처에 기프티콘을 교환할 수 있는 편의점이 없어서 기프티콘을 판매하려고 하는데요, 카카오톡으로도 쉽게 가능하기때문에 글을 읽으시고 따라하시면 누구나 기프티콘 판매와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프티스타 친구추가


기프티콘을 판매, 구매 해주기 위해서 카카오톡에 접속할겁니다. 카카오톡 상단에 보이는 돋보기 모양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플러스친구를 찾으실 수 있답니다.

 

검색창에 기프티스타를 입력하신 후 친구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기프티스타라는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서 기프티콘 매입을 진행하는겁니다.

 

친구추가를 하셨다면 채팅방을 찾으실 수 있을텐데, 카카오톡에서 대화하시는 창에서도 역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주도록 합시다.

 

"전체 메뉴 보여줘", "스타벅스 판매"와 같은 명령어를 입력하시면 신뢰할 수 있는 거래를 위해서 인증을 하라고 나옵니다. 돈이 오고가기때문에 더더욱 신뢰에 신경을 쓰는 모습입니다.

 

기프티콘 판매


기프티콘 판매라고 명령어를 입력하면 판매하러가기라는 버튼이 생기게됩니다. 판매 진행 순서는 첫 번째로 기프티콘 등록 전 매입가를 확인하고 두 번째로 기프티콘 등록 후 견적을 받게됩니다. 마지막으로 본인이 수락하면 자동으로 이체가됩니다.

 

판매하러가기를 누르셨다면 본인이 판매할 제품을 찾아주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파실 분은 스타벅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많은 브랜드가 있어 찾기 어려울 수 있으니 검색 기능을 이용해 찾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옥수수수염차 기프티콘을 판매 하려고 하는데, 드래그해서 상품을 찾기란 시간이 오래걸리는 일이니 역시 이번에도 상품명을 통해 검색을 해보도록 합시다.

 

제가 판매하려고하는 기프티콘을 찾았습니다. 정가가 1,200원인데 최대매입가가 60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아마 찾는 사람이 많이 없기때문에 가격을 많이 받을 수 없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해당 기프티콘을 누르게되면 남은 기간별 받을 수 있는 가격을 찾으실 수 있는데, 해당 제품의 경우 가격이 적기때문에 남은 기간에 영향을 많이 받지 않는 모습입니다.

 

 

매입이 거부 될 수도 있습니다. 기프티콘 정보가 충분하지 않거나, 기프티스타 내 해당 상품 재고량이 많을 때, 기프티콘을 해당 카테고리가 아니라 임의로 등록할 때 매입이 거부됩니다.

 

판매는 최대 30장까지 한번에 등록 후 가능하고, 판매 전 사용가능여부를 확인해 사용가능한 상품만 판매해 주셔야 합니다. 사용된 상품 및 사용불가 상품을 판매시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법적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언제인지 찾은 후 등록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참고로 같은 상품 검수가 몰릴 시 예상판매가가 변경될 수 있으며, 최종 수락 전에는 상품 정보가 절대 저장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판매 등록 후 시간이 지나고나면 알림톡이 도착하게되는데, 저는 예전에 이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서 치킨 기프티콘을 판매했던 적이 있습니다. 알림톡에서 견적 확인하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됩니다.

 

판매의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고 이체가 완료됐는지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치킨 기프티콘 2개를 팔아서 3만원이 넘는 금액을 입금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는 기프티콘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프티콘 구매


기프티콘 구매라는 명령어를 이용해 전체 메뉴를 보고 구매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명령어를 알려드리자면 기프티 궁금해, 기프티 얼마 벌어! , 전체 메뉴, 스타벅스 줘, 내 구매내역, 내 판매 목록, 기프티콘 팔고 싶어! , 고객센터 등이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기프티콘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면 할인하는 제품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파격할인 더보기를 눌러서 어떤 제품이 있나 둘러보았는데, 괜찮은 기프티콘을 발견해서 다음 기회에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구매도 마찬가지로 브랜드를 고르시고 제품명을 검색해서 원하시는 제품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영화관람권의 경우에도 훨씬 싼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므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하실 제품을 고르고 구매 정보를 입력하시면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이 전송됩니다. 잘 확인해보시고 구매해서 기분 좋게 소비 생활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