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지 매그너스 선행퀘스트, 헬리시움 가는법

5차전직을 위해 이지매그너스를 잡으시려고 하는데, 선행퀘스트가 안깨져있거나 헬리시움 가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관련 게시글] : 메이플스토리 5차 전직 퀘스트 공략, 스타포스 100 확인 방법

 

여섯갈래길 위쪽에 있는 디멘션 게이트를 이용해 판테온으로 이동을 해 줍시다. 여섯갈래길은 슬리피우드에서 왼쪽 하단에 있는 포탈을 통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판테온에 도착하셨다면, 벨더라는 NPC를 찾아주세요 그리고 대화를 하시면 벨더가 티로에게 가보라고 합니다. 정상적인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판테온 신전 내부의 펜릴과 대화하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판테온 우측에 있는 포탈을 통해서 차원전이문에 있는 티로에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포탈 타신 후 차원전이문에서 마을귀환서를 이용하면 바로 헬리시움 탈환본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을귀환서가 없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티로를 찾으셨다면, 대화하신 후 스펙터들을 모두 사냥해주시고 지휘관 막사의 피타스와 이데아를 만나면 됩니다.

 

스펙터들을 모두 사냥하시고 포탈 타시고 이동하시면 헬리시움으로 이동됩니다. 지휘관 막사 포탈은 여기 위치 해 있습니다. 위치를 모르시겠는분은 참고 해 주세요!

 

피타스와 먼저 대화하시고 이데아와 대화를 마치시면 이지매그너스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이지매그너스에 입장하는 방법은 이데아 오른쪽의 포탈을 이용하시거나, T를 눌러 보스 매칭 기능에서 EASY 매그너스 선택 해 주신 후 입장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