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제로 모래그림단 단장, 아지트 위치 아리안트 동쪽 폐가

메이플스토리 제로 플레이 도중, 모래그림단 아지트의 위치를 알지 못해서 막히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 외에도 어려우실만한 퀘스트를 정리해뒀습니다.

 

Chapter 1까지 퀘스트를 깨신 후에는 제로 무기 추가 옵션 부여하는 방법 꼭 읽어보시길 바라면서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제로 캐릭터 플레이 도중 Chapter 2, 3장 모래그림단 퀘스트에서 모래그림단 아지트에 있는 자노를 찾아가야하는데, 아지트의 위치가 헷갈리실 수 있습니다.

 

 

[거울세계]아리안트 동쪽 폐가에 있는거같다고 하는데, 설명이 부실하게 나와있죠

 

아리안트 오른쪽으로 와보시면 야스민옆에 사진에 표시해둔 동굴이 보이실겁니다. 해당 부분으로 이동하신 후 키보드 방향키 ↑키를 누르시면 모래그림단 아지트로 이동합니다.

 

모래그림단 아지트에서 자노와 얘기 한 후 세쟌과 에레스카로부터 테스트를 받아야합니다. 에레스카의 퀘스트는 쉽게 해결할 수 있지만, 세쟌의 시험에서 또 위치가 헷갈리실 수 있습니다.

 

[거울세계]아리안트 마을 서쪽의 적당한 벽으로 가라고 되어있네요, 아리안트에서 맨 왼쪽으로 이동 해 주시면 됩니다.

 

벽에 클릭이라는 문구가 보이는데, 해당 부분을 클릭 해 주시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퀘스트 깨는 도중 궁전에서 셰헤라자드의 퀘스트 중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셰헤라자드가 퀴즈를 내는데, 사막에서 가장 귀한것은 무엇이냐고 물어봅니다. '물'이라고 적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게임 플레이 도중 어려운게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