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받는 법, 멤버십 회원 가입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오리지널 티켓은 메가박스가 제안하는 영화를 가장 잘 간직하는 방법으로, 영화에 관련된 이미지가 들어간 티켓입니다. 영화관에 입장하실 때 이용하는 티켓은 아니고 소장용으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근, 겨울왕국2 오리지널 티켓을 받기 위해 메가박스에 방문했으나, 개봉한지 하루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수량이 떨어졌다는 안내를 받게 되었습니다. 

 

다른 영화의 경우 며칠이 지난 후에 방문해도 수량이 남아있었으나, 겨울왕국2가 워낙 인기있다 보니까 이런 일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을 읽으시고. 원하시는 영화의 오리지널 티켓 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 가입 방법, 오리지널 티켓 받는 법과 더불어, 오리지널 티켓 수량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 예매 방법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을 받기 위해서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메가박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신 후, 좌측 상단에 위치한 메뉴버튼을 클릭한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메가박스 회원가입을 마치셨다면,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이 되신겁니다. 이제 메가박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예매를 진행 해 주셔야 합니다. 상단에 보이는 빠른예매를 클릭합니다.

 

가고싶은 영화관을 먼저 선택하고 싶으신 경우, 영화관별 예매를 선택합니다. 보고싶은 영화를 먼저 선택하고 싶은 경우 영화별 예매를 선택합니다.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배포 지점이 정해져 있으므로, 영화관별 예매를 선택하신 후,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배포 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단에 기재한 배포 지점이 다를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하신 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 강남, 강남대로(씨티), 동대문, 마곡, 목동, 상봉, 상암월드컵경기장, 센트럴, 송파파크하비오, 신촌, 은평 이수, 코엑스, 화곡, 홍대  

 

경기 : 고양스타필드, 김포한강신도시, 동탄, 백석, 분당, 부천스타필드씨티, 수원, 영통, 의정부민락, 일산벨라시타, 킨텍스, 파주금촌, 파주운정, 파주출판도시, 평택, 하남스타필드

 

인천 : 검단, 송도, 인천논현, 청라, 청라지젤  

 

대전/충청 : 대전, 대전중앙로, 천안 

 

부산/경상 : 구미강동, 남포항, 대구(칠성로), 대구신세계(동대구), 덕천, 마산, 문경, 부산극장, 부산대, 양산라피에스타, 울산, 창원, 해운대(장산) 

 

광주/전라 : 광주상무, 광주하남, 전대(광주), 전주(객사) 

 

강원 : 원주, 원주센트럴

 

영화관별 예매를 선택하셨다면, 배포지점에 해당되는 영화관을 먼저 선택 해 주신 후, 날짜를 선택하시고 시간대를 보고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는, 예매 수량을 선택 해 주셔야 하는데, 해당되는 부분의 숫자를 늘려주시면 됩니다. 이 날은, 문화의날 할인 행사가 있어서 문화의날 할인으로 2매 예매 해 보았습니다.

 

선택완료 하신 후, 좌석을 골라주셔야 합니다. 클릭하게 되면 좌석이 지정되므로 좌석 클릭 후 원하시는 좌석이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예매를 마치셨다면, 빠른예매 옆에 아이콘이 하나 생겼을겁니다. 이걸 누르시면 모바일 티켓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아이콘이 보이시지 않는다면 메뉴를 통해 예약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티켓이 확인 되시나요? 확인 되셨다면, 이제 이 예매내역을 토대로 영화관에서 어떻게 오리지널 티켓을 받는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지널 티켓 받는 법

멤버십 회원 예매를 마치셨다면 영화관에 방문 후, 무인발권기(티켓출력기)에서 종이티켓 출력을 해 주셔야 합니다.

 

기기에서 예매티켓 출력을 클릭하신 후, 바코드/예매번호로 조회 혹은 생년월일 + 전화번호로 조회를 클릭합니다. 바코드의 경우 아까 모바일 티켓 하단에 적힌 숫자를 적으시면 됩니다. 예매 내역 확인 후, 티켓 출력을 클릭해서 종이티켓을 출력합니다.

 

 

그리고 매표소에서 오리지널 티켓을 요청해야합니다. 매표소는 순번표를 받으시고 대기해야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확인해보시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매표소 직원에게 해당 영화 오리지널 티켓 받을 수 있는지 요청한다면, 수량이 남아있는 경우 제공해드릴거고 수량이 남아있지 않는 경우 수량이 떨어졌다고 안내 해드릴겁니다. 오리지널 티켓을 받으셨다면, 출력한 종이 티켓에 도장을 찍어주실거고 해당 종이 티켓을 통해 영화관에 입장하시면 됩니다.

 

오리지널 티켓 수량 여부는 1544-0070로 문의하신 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내 후에도 실시간 제공으로 소진 속도에 따라 방문하더라도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을 통해 좋아하는 영화를 잘 간직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