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선물 추천, 친구가 원하는 선물 알아내는 방법

생일이나, 신년선물, 명절선물 등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선물을 주고받을 때가 많습니다. 친구가 생일이 된다면, 친구는 어떤 선물을 좋아할 지 그동안 고민 많이 하셨을 겁니다. 고민해서 선물을 골랐는데 마음에 안들어하면 어쩌지 하는 생각에 여러 물건들을 둘러보곤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인이 원하는 선물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의 위시리스트 기능을 이용해 알아보도록 할 건데요, 카카오톡 친구에 따라서 위시리스트가 없을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읽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위시리스트가 없는 경우에 구매할만한 선물도 추천 해 드릴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친구의 위시리스트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톡에는 선물하기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선물에 하트를 눌러서 찜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선물 할 지인분이 어떤 물건을 보고 찜하셨는지 보는 기능이 바로 친구의 위시리스트 기능입니다.

 

예를들어, 여자친구에게 생일선물을 선물하고 싶다면, 이 위시리스트 기능을 이용해서 여자친구가 평소에 어떤 물건을 원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 선물함 > 친구의 위시리스트를 눌러보세요! 그리고 선물할 대상인 친구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보시지 않은 분들은 게시글 하단의 관련게시글을 참고하세요!

 

확인을 누르셨다면, 위시리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소에 지인이 원하셨던 물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지인이 카카오톡 선물에서 하트 기능을 이용하신적이 없으시다면 이 위시리스트는 비어있게 됩니다.

 

위시리스트가 비어있는 경우에 어떤 선물을 구매할지는 게시글 하단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위시리스트 하단 부분에는 친구에게 받고 싶은 선물을 더 담아달라고 요청해보는 기능이 있습니다. 친구에게 물어보기를 클릭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친구에게 받고 싶은 선물을 담아주라는 카카오톡 메세지를 본인의 이름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러므로, 몰래 선물을 준비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이 버튼을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오늘 생일인 친구의 프로필 오른쪽에 보이는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더라도 친구가 좋아하는 선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친구에게 물어보기 기능을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친구와의 대화방, 친구의 프로필에서 선물하기를 누르더라도 그 친구의 위시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통해 바로 선물하기 보다는, 어떤 선물을 원하는지 확인하신 수 구매하셔서 직접 만나서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생일선물 추천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에서 선물감동랭킹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 남성에 따라서 선물랭킹이 다릅니다. 가격대도 설정하실 수 있으므로 어떤 선물이 있나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성의 경우 틴트나 립스틱이 상위에 랭킹되어있고, 남성의 경우 향수가 상위에 랭킹되어 있습니다. 친구가 원하시는 선물을 찾으시고 선물하셔서 기분 좋아하는 모습 보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