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레벤 광산 들어가는 법, 갱도4 가는 2가지 방법

좋은 사냥터 중 하나인 갱도4에 가기 위해서는 레벤 광산에 들어가야합니다. 광산 입구를 문지기 자이언트가 막고있기 때문에 블랙윙 모자가 필요한데요, 블랙윙 모자 없이 레벤 광산에 가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블랙윙 모자를 얻어서 레벤 광산에 가고자 하신다면, 광산가는길1에서 상단에 있는 NPC인 스테판에게 100,000 메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획득한 블랙윙 모자를 장착한 후에 광산입구에 있는 문지기 옆의 포탈을 타게되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지금부터는 블랙윙 모자 획득 없이 빠르게 레벤 광산으로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릴겁니다. 참고로 최소 레벨 70이상은 되어야 해당 방법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밀 통로를 통해 이동하는 방법

에델슈타인으로 이동합니다. 여섯갈래길에서 판테온으로 이동한 후, 에델슈타인으로 이동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에델슈타인에서 가장 오른쪽에 보이는 포탈을 따라서 오른쪽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에델슈타인 산책로3에 다다르면 물도둑이 보일겁니다. 그리고 가운데에 이런 비밀 통로처럼 생긴 공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으로 이동하고 포탈을 타게 되면 빠르게 레벤 광산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70레벨보다 낮다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비밀 통로에서 포탈을 탔을 경우 이렇게 보이는 기계를 타고 아래로 계속 내려갑니다.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겔리메르 연구소 : 안드로이드 연구소3로 이동하게 됩니다.

 

해당 맵은 레벤 광산 내부입니다. 이제 모자를 착용하지 않더라도 자유롭게 내부를 다닐 수 있습니다. 포탈을 타고다니며 갱도4를 찾아 사냥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도 많이 오르고 자리도 많기 때문에 좋은 사냥터입니다.

 

텔레포트를 통해 이동하는 방법

텔레포트 캐시 아이템이 있는 경우에는 월드맵을 킨 후 에델슈타인에서 레벤 광산 내부의 본인이 원하는 지점을 더블클릭하면 블랙윙의 모자를 갖고 있지 않더라도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텔레포트가 있다면 이 방법이 가장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