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아델 귀 떼는 법, 없애는 방법, 카르타의 붉은 진주

메이플스토리 신직업인 아델은 카이저에 이어 등장한 그란디스의 두 번째 전사입니다. 그란디스의 하이 레프 종족인 아델은 메르세데스와 같은 엘프 피부를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귀가 다른 캐릭터들과 다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델의 귀를 일반적인 귀로 바꾸고 싶어 합니다.

 

 

아델의 종족을 잘 파악하지 않고 카르타의 진주를 잘못 구매하고나면 귀가 제대로 변경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꼭 아델이 하이 레프라는 사실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아델이 하이레프이기 때문에, 카르타의 진주 중에서 카르타의 붉은 진주를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카르타의 붉은 진주는 인간의 모습으로 변하고 싶은 하이레프의 소원을 들어주는 진주로, 아델이 사용하면 인간의 귀로 바꾸어 줍니다.

 

붉은 진주 외에 다른 진주를 구매하면 인간의 귀로 바꿀 수 없으니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900 메이플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캐시샵에서 뷰티 > 기타로 이동하신 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로는 카르타의 붉은 진주를 구매하실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메이플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메소를 이용해서 구매를 해야 하는데요, 메이플 옥션에서 카르타의 붉은 진주를 검색하시면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버마다 시세가 다르니 확인해보고 가장 저렴한 아이템을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