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나인스피릿의 알 사용법, 혼테일의 목걸이에 알 바르는 방법

메이플스토리 혼테일을 처치하고나면, 나인스피릿의 알을 일정 확률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 혼테일에서는 나오는 확률이 적은 편이며 노말, 카오스에서는 높은 확률로 나인스피릿의 알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따로 퀘스트를 받지 않더라도 나인스피릿의 알을 얻으실 수 있는데, 나인스피릿의 알을 살펴보면 퀘스트 아이템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원래 알이 있던 나인스피릿의 둥지로 돌려놔야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게 당연합니다.

 

이 나인스피릿의 알은 혼테일의 목걸이나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를 업그레이드하는데에 중요하게 사용됩니다. 한 번 하고나면 반복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꼭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제 나인스피릿의 알 퀘스트를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리프레 마을에서 왼쪽 상단에 보이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 포탈을 이용해 쿠모에게 이동합니다.

 

쿠모에게 대화하고 120레벨 때 받을 수 있는 영웅의 흔적 퀘스트를 받습니다. 기사 라울에게 찾아가보라고 합니다. 기사 라울은 와이번의 협곡에 위치 해있습니다. 빠르게 이동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텔레포트로 바로 이동하면 좋겠지만, 텔레포트가 없어 걸어가는 분들은 위험지역 총알택시를 이용해서 용의 숲 입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미나르숲 : 와이번의 협곡으로 이동 해 주셔야 하는데요, 위의 사진에 표시한 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위험지역 총알택시를 탔다면 조금만 걸어가시면 도착하실겁니다.

 

와이번의 협곡으로 도착했다면 기사 라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대화를 진행한 후, 120레벨에 받을 수 있는 결사대의 임무를 받도록 합니다. 혼테일을 잡아 나인스피릿의 알을 얻어서 생명의 동굴 위 쪽에 있는 나인스피릿의 둥지에 가져놓으라고 합니다.

 

나인스피릿의 알이 기타창에 있는걸 확인하신 후에, 이제 미나르숲 : 큰 둥지 봉우리로 이동합니다. 텔레포트로 이동하시거나, 걸어가시면 됩니다.

 

큰 둥지 봉우리에서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줄을 이용해 위로 이동하면 다른 맵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해당 맵에서 위쪽에 보이는 포탈을 타서 나인스피릿의 둥지로 이동합니다.

 

나인스피릿의 둥지입니다. 위의 사진에 표시해 둔 곳에 나인스피릿의 알을 가지고있는 캐릭터가 닿을 시에 나인스피릿의 알이 기타창에서 사라지며, 품안에 있던 나인스피릿의 알이 신비한 빛을 내며 둥지로 돌아가게 됩니다.

 

둥지로 돌아온 나인스피릿의 알에 일반공격을 하면 알이 깨지며,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둥지에 도착해서 나인스피릿의 알을 잃은 상태에서 캐릭터가 옆쪽으로 빠지면 이전 맵으로 되돌아가지만, 다시 돌아오려고 하면 나인스피릿의 알이 없기때문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며 퀘스트 진행이 불가합니다.

 

그러니, 옆으로 빠지지 않게 주의하여 이동하셔야 합니다. 다시 퀘스트를 진행하려면 혼테일을 다시 처치해 나인스피릿의 알을 얻고 다시 이곳으로 오시면 됩니다.

 

나인스피릿의 아기용에게 대화하면 드래곤의 돌 1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드래곤의 돌은 업그레이드를 하나도 하지 않은 혼테일의 목걸이 혹은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공률은 100%이며, 하나의 목걸이 당 한 번 씩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올스택 + 15, 최대 HP + 750, 방어력 + 350이 강화되며, 주문의 흔적을 통해 주문서 30%로 강화하는거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드래곤의 돌을 더블클릭해서 혼테일의 목걸이에 가져다대면,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가 1회 줄게됩니다. 퀘스트는 최초 1회를 진행하신 후에, 기사 라울을 거칠 필요 없이 바로 나인스피릿의 둥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