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길라잡이 활용해서 대륙 이동 빠르게 하는 6가지 방법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공간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텔레포트 아이템을 이용하면 좋지만,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빠르게 이동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해드릴 6가지의 방법 중 하나만 이용하더라도 무관합니다. 여러 방법 중 자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는 방법을 찾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길라잡이] 골드비치

30레벨 부터 가능한 골드비치 퀘스트를 모두 깬 후 골드비치 훈장을 받게되면 길라잡이 도장을 받게됩니다. 길라잡이 도장을 받은 후에는, 레벨이 높아지더라도 언제든지 길라잡이를 이용해서 골드비치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골드비치 길라잡이 도장은 30~59레벨을 넘더라도 골드비치 퀘스트를 모두 수행하면 받을 수 있으니, 레벨이 높더라도 골드비치 퀘스트를 진행하셔도 무관합니다.

 

[관련 게시글] : 메이플스토리 길라잡이, 컨텐츠맵이 뭘까?

 

길라잡이를 이용해서 골드비치로 이동한 후, 이동 NPC인 조종사 어빈에게 대화를 걸어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여섯갈래길로 이동합니다.

 

여섯갈래길에서 상단에 보이는 판테온 이동포탈 디멘션 게이트를 클릭해서 판테온으로 이동합니다. 이 방법은 아래에서도 쓰일 예정이니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판테온에서 다시 디멘션 게이트를 클릭해서 본인이 이동하고자 하는 대륙을 선택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대륙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길라잡이] 슬리피우드

슬리피우드 길라잡이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슬리피우드 길라잡이 도장은 65레벨 이상 캐릭터가 카파 드레이크를 250마리 처치할 시 획득 가능합니다.

 

 

길라잡이를 이용해 슬리피우드로 이동 후, 왼쪽에 있는 포탈을 이용하면 여섯갈래길로 이동됩니다. 여섯갈래길에서 아까 소개해드렸던대로, 판테온으로 이동 후 대륙 이동 가능합니다.

 

[길라잡이] 여우 골짜기

185레벨부터 퀘스트 진행이 가능한 여우 골짜기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185레벨부터 219레벨까지는 길라잡이 도장을 획득하지 않더라도, 길라잡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219레벨 이후부터는 길라잡이 도장을 획득한 후 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길라잡이를 통해 여우 골짜기로 이동한 후, 잎새 비행기를 클릭해 판테온으로 이동합니다.

 

판테온으로 이동한 후, 셀렌과 벨데로스 사이에 있는 포탈을 이용해 판테온 대신전으로 이동한 후, 디멘션 게이트를 이용해서 대륙 이동이 가능합니다.

 

[빠른이동] 프렌즈스토리

100레벨부터 이용 가능한 프렌즈스토리입니다. 좌측 전구를 클릭해 [프렌즈스토리] 이계에서 날아온 학생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퀘스트 진행하는데 시간이 소모되므로, 이 점 유의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화면과 같이 '헤네시스 장롱이 떨어진 집'에 도착하면, 퀘스트 완료를 하지말고 좌측에 보이는 포탈을 통해 헤네시스로 이동합니다.

 

헤네시스에서 빠른이동 버튼을 클릭하고 빠른이동에서 '대륙 이동 정거장'을 선택한 후, 사다리를 타고 아래로 이동하면 여섯갈래길로 이동됩니다. 디멘션 게이트를 이용해 대륙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후, 빠른이동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마을에서 빠른이동을 이용해 '차원의 거울'에서 프렌즈스토리 메뉴를 클릭 한 후 헤네시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링크스킬] 엘프의 축복

메르세데스 링크스킬 엘프의 축복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메르세데스 캐릭터를 최소 70레벨 이상 키우신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0차 스킬 '링크 매니지먼트'를 이용해 엘프의 축복을 더블 클릭 해 사용 가능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우렐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한 후 신비한 포탈을 통해 엘리니아, 헤네시스, 페리온, 커닝시티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헤네시스로 이동 후, 프렌즈스토리 방법과 동일하게 대륙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길라잡이] 버려진 야영지

버려진 야영지 길라잡이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190레벨부터 239레벨 까지는 길라잡이 도장이 없더라도, 길라잡이를 이용해 버려진 야영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버려진 야영지에서 가장 왼쪽에 있는 포탈을 탄 후 왼쪽으로 계속 이동하시면 슬리피우드가 나옵니다. 슬리피우드에서 나가게되면 나오는 여섯갈래길에서 디멘션 게이트를 이용해 대륙 이동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