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시간의 신전 가는법, 세 개의 문 가는 방법

메이플스토리 시간의 신전은 길라잡이를 통해서 쉽게 이동이 가능하지만, 길라잡이 도장을 획득하지 못한 경우, 레벨 차이가 많이 나면 어떻게 다시 돌아가야하나 방법을 모를 수 있습니다.

 

텔레포트가 있다면 이런 고민을 안해도 되겠지만, 텔레포트가 없고 길라잡이를 이용하지 못한다는 가정하에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리프레로 가야합니다. 여섯갈래길에서 판테온으로 이동한 후 판테온에서 리프레로 이동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리프레에서 빠른이동을 통해 대륙이동 정거장을 클릭하시는것이 빠릅니다.

 

 

혹은, 리프레의 가장 오른쪽 위에 있는 포탈을 통해 직접 이동하셔도 됩니다. 리프레 정거장 입구에서 오른쪽 포탈로 이동합니다.

 

승무원 타미의 왼쪽에 있는 사다리를 타고 위로 이동한 후, 계속 위쪽으로 사다리를 타고 이동합니다.

 

위로 이동하면 은퇴한 용 조련사 코르바가 보입니다. 코르바와 대화 후 "드래곤으로 변신하고 싶어요."를 클릭합니다.

 

드래곤으로 변신한 후, 오른쪽 방향키를 이용해 오른쪽으로 계속 이동하시면 됩니다. 점프키와 오른쪽 방향키를 동시에 누르면 더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래로 이동할 경우, 리프레로 되돌아가게 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다보면, 포탈이 보입니다. 방향키를 이용해 포탈 바로 위로 이동한 후 포탈을 타서 다음 맵으로 이동합니다.

 

계속 이동하다보면, 신전 입구가 보입니다. 프델라 왼쪽의 포탈을 타고나면 시간의 신전으로 이동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