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st-mt '나만의 꽃 심기' (집중 유형 테스트) 하는 방법

집중 유형 테스트,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해당 테스트는 본인의 집중 유형을 찾을 수 있는 테스트로, 어떤 친구와 스터디 하면 좋을지 어떤 공간에서 집중이 더 잘 되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대략 5분정도 소요됩니다. 8가지의 문제의 답안을 클릭하시고 이름을 입력하면, 이에 해당되는 나만의 꽃을 심을 수 있습니다. 꽃에 따라서 본인이 어떤것에 몰두하거나 집중하는지를 안내해줍니다.

 

 

모바일 기기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PC에서는 사이트 접속 후 QR코드를 통해 모바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나만의 꽃 심기 테스트는 나만의 꽃 심기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 시, 나의 집중 유형을 테스트하고 나만의 꽃을 발견하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시작하기를 눌러 시작합니다.

 

질문은 총 8가지로, 4가지의 답안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한 답안에 따라 심리테스트의 결과가 다르게 나옵니다. 처음 질문에서는 어떤 씨앗을 심을건지 물어봅니다.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질문에서는 독서 전 집중을 위한 음악을 고르라고 하는데, 고르는 즉시 배경 음악이 변경됩니다. 책상에서는 독서할 책이 놓여져 있습니다. 네 가지의 책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르신 책을 어떤 부분부터 읽을지 선택하시고, 독서를 하다 지칠 때 어떤 행동을 하실건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부터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을 때, 어떻게 기록할 것인지 친구가 놀자고 하는데, 어디를 가고싶은지와 저녁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를 선택하시고 이름을 입력하시면 심리테스트가 끝나게 됩니다.

 

심리테스트가 끝나면, 결과창에서 본인의 집중 유형에 해당되는 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카네이션이 나왔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하단에 보이는 스터디 친구와 집중 스팟입니다. 스터디 친구에는 등나무가 적혀있습니다. 심리테스트 결과가 등나무인 친구와 공부를 하면 집중이 더 잘 된다는 뜻 입니다.

 

집중 스팟은 교실 내 스터디 그룹이 나왔습니다. 교실 내에서 학생들과 함께 스터디 그룹을 결성해서 공부를 하는게 더 효율적이라는 의미라고 해석됩니다.

 

해당 테스트를 통해서 스터디 친구와 공부할 장소를 찾아서 공부에 집중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