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폰 이상형 테스트, 내 님을 찾아서 하는 방법

forest-mt '나만의 꽃 심기' (집중 유형 테스트)가 화제로 떠오르면서 다른 테스트 사이트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번 집중 유형 테스트에서는 테스트 결과를 통해 본인과 스터디 친구를 하기에 좋은 유형과 공부를 하기 좋은 장소를 확인하실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폰폰 이상형 테스트는 본인의 이상형이 어떤 유형인지 찾아주고, 그에 해당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형 뿐 만 아니라, 본인의 유형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본 테스트는 2018년에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산학연구실습>의 팀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그러니, 너무 받아들이시진 마시고 재미삼아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폰폰 이상형 테스트는 이상형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 가능합니다. 모바일이나 PC에서 접속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두 가지 유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형 만들기를 선택하시면, 이상형에 해당되는 동물과 해당 동물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고, 나 만들기를 선택하시면 나에 해당되는 동물과 그에 대한 설명이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형 만들기의 사진이 지금은 사이가 좋지 않은 안재현과 구혜선으로 되어있는데, 2018년에 제작된거라 아직 수정이 안됐나봅니다.

 

질문은 총 6개로, 2분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이상형 만들기를 선택하면 이상형의 성별을 고를 수 있습니다. 남자를 고르면 앞으로의 질문에 공유 사진이 나오고, 여자를 선택하면 서현진의 사진이 앞으로 나오게 됩니다.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의 데이트, 그(녀)는 어떤 옷을 입고 나왔을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세련되고 어른스러운 스타일이 좋아서 왼쪽을 클릭했습니다.

 

다음 질문은 활동적인 데이트와 실내 데이트 중 원하는 선택지를 고르시면 됩니다. 이렇게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만 계속해서 고르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만난 상대가 당신을 어떻게 대하면 좋을지, 어떨 때 상대에게 더 설레는지, 이상형이 공부 스타일이 어떨지에 관한 선택지를 고르시면 테스트가 끝나게 됩니다.

 

테스트가 끝나고나면, 이상형에 해당되는 동물이 나오게 됩니다. 저의 경우 노란 원피스 입은 흰 여우가 나왔습니다. 아까의 선택지에 따른 결과가 보입니다.

 

단정한 스타일에 서로의 시간을 존중해주며, 연애를 적극적으로 리드하는 사람이라며 노란 원피스 입은 흰 여우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고, 100명이 있다면 12명이 같은 이상형을 선택했다는 사실도 나와있습니다.

 

처음 사이트 화면에서 나 만들기를 선택하시면, 아까와 같이 2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고르시면 되고, 이에 해당되는 동물이 나오게 됩니다. 저의 경우 순진무구한 참새가 나왔습니다.

 

순진무구한 참새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의 이상형이 순진무구한 참새가 나왔다면 저와 잘 맞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테스트 결과를 SNS에 공유하며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고 있는데, 여러분의 이상형은 어떻게 나오셨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