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원 반려몽 출생신고 하는 방법, 이름 추천

커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썸원 이용하고 계신가요? 썸원은 커플 두 사람에게 동일한 질문이 던져져 서로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에요.

 

예를들어, 상대방을 처음 봤을 때의 느낌이라던지, 함께 보고 싶은 인생 영화를 적는다던지 서로에 대해 깊숙히 알아가는데 도움을 주고있어요.

 

썸원에는 반려몽이라는 캐릭터가 있는데, 질문의 답변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난답니다. 반려몽이라는 이름 외에 다른 이름도 설정 할 수 있는데, 이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썸원 홈 화면에 들어오신 후 왼쪽 상단의 조약돌 모양을 클릭합니다. 이 조약돌 개수에 따라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늘어나니까 질문 달면서 많이 모아두시면 좋겠죠?

 

상점 페이지에서 반려몽 출생신고라는 아이템을 조약돌 30개를 주고 구매합니다. 조약돌이 부족하다면 상단의 광고를 보면서 조약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반려몽 출생신고 아이템은 반려몽의 이름 설정을 해주는 아이템이에요. 반려몽에게 이름을 지어주기 전에 연인분과 상의를 하고 오셔야겠죠?

반려몽의 이름은 최대 8글자 이내로 작성하게 되고, 끝에는 몽으로 불리게 돼요. 몽으로 끝나는 이름들을 추천해드릴테니 마음에 드는게 있으면 골라보세요!

 

추천드리는 이름은 연인의 이름과 본인의 이름에서 한글자를 따오는 것이에요. 하지만 마음에 안든다면, 다른 이름을 선택하셔도 좋아요.

 

반려몽 추천 이름으로는 비몽사몽, 리자몽, 찹쌀몽, 몽몽, 주몽, 자몽, 코코몽, 메타몽, 에그몽, 깨몽, 커몽커몽, 초코에몽, 도라에몽, 하몽, 해몽, 구구몽, 콧구몽, 몽실몽등이 있습니다.

이름을 적고 출생 신고하기를 누르면 반려몽 출생 신고가 완료돼요! 사랑으로 잘 돌봐주시길 바래요

반려몽 이름을 지었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상점에서 반려몽 개명하기 아이템을 구입하실 수 있어요. 출생 신고는 조약돌이 30개였지만, 개명은 150개니까 신중하게 이름을 선택하셔야겠죠?

 

바뀐 이름은 하단 메뉴 중 가장 오른쪽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 외에도 여러 화면에서 바뀐 이름으로 나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름도 지어줬으니까 주어지는 질문에 지속적으로 답변해서 반려몽을 키워보면서 연인과 더 가까워져 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