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는 어떤 게임일까?

스팀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플레이 가능한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는 킬링타임용 게임으로서 WiFi가 필요하지않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파헤쳐볼까요?

 

우선, 게임의 기본적인 목표는 피자 장사를 해서 수입을 얻는 것입니다. 수입을 통해서 추가 가능한 피자 토핑들을 늘리고 피자 제작에 도움이 되는 도구들을 구매하고 가게들을 꾸미는 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들어지는 피자들을 보면서 배고파지는건 함정 ㅠㅡㅠ

 

우선 게임을 시작하면 건녀펀 피자 가게 주인이 찾아와서 견제와 함께 치즈 피자를 한판 구워보라고 합니다. 이로써 첫 피자가 만들어집니다!

 

주문을 접수하게 되면, 피자를 만드는 주방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먼저, 도우를 펼쳐야합니다. 왼쪽에 보시면 8개의 도우들이 놓여있습니다. 클릭만하면 도우가 펼쳐지게 됩니다.

 

치즈 피자를 시키셨으니, 소스를 올리고 그 위에 치즈를 뿌려주어야겠죠? 소스를 클릭하고 피자 위에 문질러주면 소스가 올라가집니다. 단, 재료를 많이 사용하시면 비용이 많이 부과되기에 적당히 사용 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적게 사용하시면 손님의 컴플레인이 들어오기때문에 경험 해 보면서 재료의 양을 조절 하시면 됩니다.

 

이 게임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손님들의 주문 방식인데요, 매번 똑같은 말로 주문하는게 아니라 새롭게 느껴집니다. 사진과 같은 경우 오늘밤 치즈타운 가서 밤을 샌다고 하시니 센스있게 치즈 피자를 만들어 드리면 됩니다. 

 

알아듣기 어렵게 주문을 하시는 경우도 많은데, 이걸 센스있게 알아들어야하고 만약 손님이 뭘 원하시는지 모르겠을경우 오케이를 누르지말고 네? 를 눌러서 다시 한 번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나면 하루 수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임대료와 사용재료가 많이 나갔기때문에, 순 수익은 별로 되지 않네요,,

 

벌어들인 수익으로 토핑을 추가 할 수 있는데, 페퍼로니는 무료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어서 소시지, 버섯, 올리브 등 계속해서 토핑들을 사 들여가면 팁을 더 받을 수 있고, 더 많은 피자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페퍼로니 피자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ㅠㅠㅠㅠ! 토핑을 구매하시면 기존에 소스와 치즈만 있던 칸에, 패퍼로니가 추가로 들어오게됩니다. 계속 토핑을 구매하시다보면 피자 도우를 놓을 수 있는 칸 또한 늘어나 여러개의 도우를 한꺼번에 놓을수도 있습니다.

 

토핑 뿐만 아니라 벌어들인 수익으로 기능들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는 점! 참고 해 주세요

 

치지하지 않는 펩이라던지, 페 반 치 반! 이라던지 어려운 주문을 센스있게 받으시다보면 자연스레 센스가 증가하는 것 같기도? ㅎㅎ

 

채식주의자인데, 야채를 안 좋아한다길래 당황했습니다. 어려운 주문들은 주방에서 위에 메모를 클릭하면 무슨 주문이었는지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 손님들이 보이는데, 이런 손님들을 만나면 너무 귀여워 죽겠어요ㅠㅠ 피자 주문하겠다는데 안해줄 수 없죠!

 

이 게임의 정말 크나큰 매력 중 하나는, 피자를 만들고 드렸을 때 물론 실수했을 경우, 좋은 소리를 듣지는 못하겠지만 고객의 주문대로 피자를 만들어서 드리면 정말 다양한 말로 칭찬을 듣게됩니다. "이 피자가 제 하루를 완벽하게 만들어주네요"와 같은 칭찬을 들으면 괜히 보람차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런 칭찬들을 들으며, 의욕이 생기고 더더욱 게임에 몰입해서 집중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여러 멘트들로 다양성을 강화한 게임이라 훨씬 실감나고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한 번쯤 해보시는 것 어떤가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