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카드 입금 방법! 토스머니 자동 충전

토스 카드를 신청하시고 등록하셨는데, 토스 계좌번호는 무엇이고, 어떻게 계좌에 입금해야 하는지 모르시겠나요? 저도 처음에는 ATM기기에서 입금을 하려는데, 계좌번호를 모르니까 입금을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몰랐습니다.

 

어떻게 토스 계좌에 입금을 하는지, 잔액이 부족하지않게 자동 충전은 어떻게 하는지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토스 입금 방법


우선 토스 어플에 접속하신 후 조회에 들어가셔서 해당 화면을 확인 하셨다면, 상단에 있는 계좌라는 글자가 보이는 곳을 클릭 해 줍니다.

 

 

입금을 원하신다면 잔액 밑에 위치한 충전하기라고 적힌 파란 글자를 눌러줍니다. 

 

사실 토스는 계좌번호가 따로 정해져있지 않고, 다른 계좌로부터 입금받아야 합니다. 그러니 카카오뱅크와 같은 다른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다른 계좌로부터 입금받아 토스카드로 사용하실 때 이용할 수 있는 토스머니를 얼마 충전할 건지 숫자를 입력해 적어주신 후 충전하기를 눌러줍니다. 저는 예를 보여드리기 위해 1만 원을 충전 해 보았습니다.

 

출금하실 계좌를 선택 해 주시고, 금액이 맞는지 확인하신 후 충전하기를 눌러주시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토스 어플로 들어와 조회를 눌러보면 토스머니가 10,000원이 되어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토스머니 10,000원으로 토스카드를 결제하시면 해당 금액만큼 토스머니에서 차감됩니다. 인터넷 쇼핑을 하실 때 무통장 입금을 하실때도 이 토스머니를 이용해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음으로는 토스카드를 이용해 결제했는데, 잔액이 부족한 현상을 막고자 토스머니 자동 충전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머니 자동 충전


 

조회에서 카드부분을 클릭 해 주신 후 계좌 연결하기를 눌러줍니다. 토스카드에 연결할 계좌를 선택 해 주신 후 계좌 연결하기를 눌러주면 끝입니다! 이제 자동충전으로 잔액이 부족할 일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다면 댓글로 물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