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2차 비밀번호 해제해서 없애기, U-OTP 사용

메이플스토리 매번 실행하실 때마다, 2차 비밀번호를 입력하는데 키보드로 입력되지도 않고 마우스로 일일이 입력하느라 귀찮을 때가 많습니다. 2차 비밀번호 아예 입력하지않고 보안까지 높이며 접속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따라하시려면 우선, 메이플 홈페이지에 접속 해 주셔야 합니다.

 

 

메이플 홈페이지에 접속 해 주신 후에, 오른쪽에 보이는 로그인창을 이용해서 로그인 해 주도록 합니다. 본인의 계정이 넥슨이메일ID인지, 메이플ID인지 잘 모르시겠다면 둘 다 해보시면 알 수 있을겁니다.

 

로그인하셨다면, 우측 하단에 보이는 보안센터를 클릭 해 줍니다. 

 

보안센터에서 위쪽에 보이는 U-OTP 클릭 해 주신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 해 줍니다.

 

스마트폰을 많이 이용하시니 스마트폰 기준으로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U-OTP+라고 검색하신 후 위 화면에서 보이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해 줍니다.

 

설치하신 후 접속하시면 시리얼번호가 나오게되는데, 해당 시리얼번호를 입력 해 주신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 다음, 어플리케이션을 보면 U-OTP 인증번호가 생성되는데요, 30초마다 바뀌기때문에 확인 후 빠르게 입력 해 주신 후 확인 눌러주도록 합니다.

 

그럼 이제 U-OTP에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 접속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 접속 하시면 다시 한 번 U-OTP 어플리케이션을 켜서 나오는 번호를 입력 해 주셔야 합니다. 입력 해 주신 후 접속하셔서 캐릭터 선택창에서 좌측 상단에 보이는 U-OTP 설정을 눌러주세요

 

지정 PC가 아닌 경우에 U-OTP 입력에 체크해주시고, 등록을 눌러주신 다음에 컴퓨터를 등록 해 주세요.

 

다른 IP로 접속 시 발생하는 일정 시간 거래 제한 해제는 본인이 원하는대로 체크 해 주시고 로그인 시 2차 비밀번호 입력 생략을 눌러주신 후, 확인 눌러주시면 게임 접속시마다 2차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