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제로 빛나는 동굴 가는법, 아프리엔의 동굴 가는법

메이플스토리 제로를 플레이 하시다보면, 다른 캐릭터들과는 다르기에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가 친절하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 제로 초반에 나오는 퀘스트 중에 어려우실만한 부분을 모아봤습니다.

 

아프리엔의 동굴 가는 방법을 먼저 소개해드리고, 빛나는 동굴 가는 방법을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엔의 동굴 가는 방법

 

거울세계 리프레에서 해당 맵의 우측 하단의 보이는 포탈을 타서 던전 목록 중 가장 하단에 보이는 아프리엔의 동굴을 클릭합니다. 

 

포탈로 이동 후, 해당 맵에서 포탈을 타게되면 미르가 문제를 내게됩니다. 누구의 소개를 받고 오냐고 물으면 타타모라고 하시면 됩니다. 사칙연산의 해답은 52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멋진 드래곤의 이름은 미르입니다. 모두 입력 해 주시면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빛나는 동굴 가는 방법

 

거울세계 리프레에서 우측 하단에 보이는 잡화상인 오코의 오른쪽에 있는 포탈을 타신 후, 던전 목록 중에서 하단에 보이는 빛나는 동굴을 클릭하시면 이동 가능합니다.

 

밧줄과 지형지물을 이용해 이동하는 방법도 있지만, 떨어지더라도 다음 맵으로 이동하는 포탈의 하단 부분에서 점프 후 윗 방향키를 두 번 누르면 다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동하신 후, 혼테일을 공격 스킬을 이용해 처치하시면 퀘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로의 퀘스트는 위의 설명과 같이 포탈을 이용해서 던전을 들어가 퀘스트를 진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퀘스트가 막혔다면 포탈로 던전 목록을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토리 진행을 위해서는 일정 레벨을 도달해야 스토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가능한 NPC들의 퀘스트를 모두 받아 진행하시는 것이 빠른 육성의 지름길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