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크루 이상형 만들기 하는 방법, 바로가기 링크

정신연령 테스트, 대학교 학과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들이 연달아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집에서만 있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테스트를 통해서 소소한 재미를 찾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이상형 만들기는 앞선 테스트 처럼 문제를 보고 여러가지 답변 중 하나를 고르는 테스트는 아닙니다. 이상형 만들기는 한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본인의 취향에 따라 이상형의 얼굴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일본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이트에 접속 시 일본어로 진행이 됩니다. 이에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이상형 만들기 하는 방법부터, 사이트 링크까지 모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설명에 해당되는 사이트는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진행 가능하며, 이상형 만들기는 여러 사이트에서 여러개의 그림체에 맞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가장 하단에 이상형 만들기 사이트들을 더 게재할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접속 시, 이상형 만들기에 대한 설명이 나오게 됩니다. 닫기 버튼을 누르거나, 오른쪽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는 남자 캐릭터만 제작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진행하시면 먼저, 얼굴형을 선택하게 됩니다. 여러개의 얼굴형을 클릭한 후, 본인의 이상형으로 생각되는 얼굴형을 고르시면 됩니다.

 

브러쉬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면 피부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하지는 않지만, 본인의 이상형으로 생각되는 피부색이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은 머리입니다. 머리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직접 클릭해보고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와 그나마 비슷해보이는 머리 스타일을 선택 해 보았습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브러쉬 모양을 클릭해서 머리 색깔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머리색이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눈의 모양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브러쉬 버튼 클릭하시면 역시 마찬가지로 눈의 색깔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브러쉬 버튼은 잘 사용하실거라 생각됩니다. 눈썹을 선택하는 부분에서는 브러쉬 버튼 외에도, 화살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눈썹의 위치를 위 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은 다른 부위를 선택하는데에도 활용됩니다.

 

코, 입, 점, 수염, 주름, 의상, 안경, 악세사리, 배경 색상 등 다양한 요소들을 선택하신 후, 모두 선택하셨다고 생각된다면, 초록색 버튼을 클릭해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록색 버튼을 누른 후, PC에서는 이미지 다운로드라고 적힌 버튼을 클릭해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이미지를 꾹 눌러서 이미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기능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해당 화면을 캡쳐하신 후, 자르기 기능을 통해서 이미지를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해드린 그림체 외에도 다양한 그림체들을 통해 이상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다양한 그림체들을 확인해보고 이상형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