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확인 사이트 '네이비즘'

대학교 수강신청이나 인터파크 티켓팅을 하실 때에는 해당 사이트 서버시간에 맞춰서 빠르게 클릭을 해야하기 때문에 정확한 서버시간을 파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사이트의 서버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네이비즘에서는 표준 시간과 서버시간을 초 단위까지 보여주기때문에 경쟁률이 높은 대학교 수강신청, 공연 티켓팅 등 빠르게 클릭한 사람에게 우선권이 주어지는 서비스 이용자에게 많이 사용됩니다.

 

 

네이비즘 사이트는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https://time.navyism.com/)를 클릭해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에 보이는 검색창에 본인이 알고자하는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사이트의 서버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이트의 경우 검색창 위에 글자로 표시가 됩니다.

 

YES24의 티켓팅 서버시간을 클릭해봤습니다. 초 단위까지 나오고 하단의 버튼을 체크해서 알람을 언제 듣고싶은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람이 울리는 동안에는 화면이 빨갛게 변하는데, 빨간색 싫어 기능을 선택하면 빨간색 화면으로 바뀌지 않습니다. 쓸데 없는 밀리초 보기 기능까지 선택하시면 보다 정확한 시간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비즘 사이트에서는 티켓팅, 수강신청을 더 정확하고 신속하게 할 수 있게 만들기 위해 티켓팅 연습게임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상단에 보이는 티켓팅 연습게임을 클릭하시면 해당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티켓팅 연습게임 화면으로 이동하면 게임이 시작되고 진한 보라색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세 번 틀릴 시 게임은 종료됩니다. 30초의 제한 시간동안 더 많은 포도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티켓팅 포도알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유는, 공연 티켓팅에서 보여지는 화면에서 좌석이 포도알처럼 생겼기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이트에서 알람을 켜두고, 알람이 울리기 전까지 티켓팅 연습을 하면서 시간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