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슬리피우드 길라잡이 위험을 쫓는 자 훈장 퀘스트 공략

메이플스토리 길라잡이 많이 이용하시나요? 그 중에서 오늘은 슬리피우드 길라잡이 도장 받는 방법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린 순서대로 퀘스트를 따라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65레벨 이상이셔야 합니다.

 

 

길라잡이 60 Lv에 있는 슬리피우드를 눌러 슬리피우드로 이동하신 후 퀘스트 진행 가능합니다.

 

 

65 레벨부터 퀘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소 65레벨 이상을 찍으신 후 진행 바랍니다.

 

슬리피우드 위쪽에 있는 크리슈라마에게 위험을 쫓는 자 퀘스트를 받으면 길라잡이 퀘스트가 시작하게되며, 크리슈라마를 대신해서 마을 사람들을 도와주시면 됩니다.

 

우선, 시워언해에게 비밀의 책의 단서 퀘스트를, 천지에게 만지의 제자 퀘스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만약 68레벨이 되지 못해 만지의 제자 퀘스트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 다른 퀘스트를 완료하시면서 레벨업 하신 후에 슬리피우드로 돌아와 받아주시면 됩니다. 

 

일지에게는 드레이크 완전 공략1 퀘스트와 일지의 부탁 퀘스트를 수락하시면 되는데, 이 역시 레벨이 부족하여 퀘스트 진행이 불가한 경우 67레벨 달성 후 슬리피우드로 돌아와 퀘스트 수락하시기 바랍니다. 일지에게 퀘스트 받으셨다면 사진에 보이는 포탈을 이용해 이동해주세요!

 

위에서 네가지 퀘스트를 모두 받으셨다면, 위험을 쫓는 자 훈장 퀘스트에 필요한 모든 퀘스트를 받으셨습니다. 계속해서 진행 해보겠습니다.

 

일지 옆에있는 포탈을 이동하면 로니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우유와 특제 장어구이를 가져다주라고 합니다. 신선한 우유는 로니가 있는 맵의 몬스터인 카파 드레이크들을 공격하면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하얀포션과 똑같이 생겼으므로, 잘 보고 주워주세요!

 

특제 장어구이는 슬리피우드의 사비트라마 왼쪽에 있는 호텔로 이동하신 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 카운터에 있는 분과 대화를 하시면 카파 드레이크와 드레이크를 50마리씩 사냥 해 오라고 하는데, 일지의 드레이크 완전 공략1과 동시에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특제 장어구이 퀘스트와 드레이크 완전 공략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셨다면, 왼쪽에 있는 전구를 통해 드레이크 완전 공략 퀘스트를 계속해서 진행해 줍시다. 전구 클릭하시면 또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그렇게 마을로 돌아가지않고 드레이크 완전 공략 5 퀘스트까지 완료 해 주신 후 길라잡이를 통해 마을로 이동하신 후 특제 장어구이를 호텔 카운터에서 받아 로니에게 전달하고, 슬리피우드 호텔에서 카운터에 있는 NPC에게 말을 걸어 고급사우나로 이동하신 후 시워언해에게 돌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까 레벨이 부족해 퀘스트를 받지 못하셨던 분들은 천지와 일지에게 퀘스트를 받으시고, 위험지역 총알택시를 이용해 저주받은 신전으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그윈을 발견하시고 퀘스트 진행하시면 됩니다. 몬스터 사냥 후 아이템 얻어서 돌아오는 형식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제, 천지의 퀘스트만 남았는데 T를 눌러 발록 맵으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으나, 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 직접 이동 해 주셔야 합니다.

 

저주받은 신전 그윈의 밑에 내려가시면 이런 포탈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포탈을 타신 후 밑으로 쭉 내려가시면 발록 맵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발록 맵에서 무영과 퀘스트 진행하신 후, 발록을 잡으러 가야합니다. 그렇게 강하지 않으므로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무영과의 대화를 통해서 발록맵으로 입장하시면 발록이 보이고,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 20분에 입장시 3분이 소요된 17분까지는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3분동안 가만히 있으면 무영으로부터 쫓겨나기 때문에, 시간 날 때마다 한 대씩 쳐주시면 됩니다. 17분이 되고 보스를 사냥 해 주시면 되는데, 왼쪽 위에서 때려주시면 좋고 비석에 HIT라는 글자가 생기면 그때, 바로 쳐주세요!

 

마왕발록의 뿔이 보라색으로 변하면 곧 공격반사가 이루어질 것이므로 공격을 멈추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데미지가 나오는 캐릭터의 경우에 17분이 되자마자 5초면 보스를 잡으실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보스를 사냥하시고 가운데에 있는 빨간색 보석을 쳐주시고 드랍되는 아이템 주으신 후에 나가셔서 무영과 퀘스트 진행 후 슬리피우드로 돌아와 크리슈라마에게 훈장을 지급받으시면 됩니다.

 

길라잡이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셨다면, 이제 길라잡이에서 슬리피우드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